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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발끈 예쁘게 묶는법 대표적인 37가지 방법을 이미지와 함께 소개드립니다!

 

  No 01. 크리스 크로스 레이싱
아마도 일반 신발과 부츠를 묶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 인 레이스는 신발 위로 올라갈 때 단순히 십자형으로 교차합니다.
  No 02. 오버 언더 레이싱
외부 및 내부 크로스 오버를 번갈아 가며 마찰을 줄여 더 쉽게 조이고 풀고 마모를 줄입니다.
  No 03. 갭 레이싱
발의 민감한 부분을 우회하거나 발목 유연성을 높이기 위해 레이싱 중간에 간격을 만들려면 크로스 오버를 건너 뜁니다.
  No 04. 잠금잠금 레이싱
반대쪽 끝이 아래를 지나가는 수직 세그먼트는 추가 조임을 위해 풀리를 형성하고 러닝화 나 등산용 신발의 미끄러짐을 줄이기 위해 뒤꿈치를 잠급니다.
  No 05. 스트레이트 유럽 레이싱
유럽에서 더 흔하게 보였던 전통적인 직선 레이싱은 바깥쪽에 직선 섹션이 있고 안쪽에 대각선이 있습니다.
  No. 06 스트레이트 바 레이싱
다이어그램스트레이트 바 레이싱 사진스트레이트 바 레이싱 내부에 숨겨진 수직이있는 바깥 쪽의 수평 바는 깔끔하게 보이며 발의 위쪽 융기에 대한 압력을 완화합니다.
  No 07. 스트레이트이지 레이싱
한쪽 끝이 아래에서 위로 직선으로 이어지고 다른 끝이 작은 구멍을 통과하는 직선 바 레이싱 의 단순화 된 변형된 형태입니다.
  No 08. 엔드 쇼트닝 레이싱
눈에 보이지 않게 더 많은 신발 끈을 소비하여 끝을 효과적으로 단축하는 내부에 복잡한 경로가있는 직선 바 레이싱의 변형입니다.
  No 09. 하이킹
자전거 레이싱 압력을 균등하게 분배하고 매듭과 끝을 안쪽으로 유지하며 마치 바깥쪽으로 자전거 체인형태로 묶습니다.
  No 10. 빠른 타이트 레이싱
빠르고 균일 한 조임을 위해 스트레이트 레이싱이 섹션으로 분할되는 형태로 한쪽 끝은 상단 부분을 조이고 다른 쪽 끝은 하단을 조입니다.

 

  No 11. Gippo 레이싱
퀵 타이트 레이싱 과 코르셋 레이싱 의 혼합으로 분할 섹션과 상단의 폐쇄 루프를 결합하여 키가 큰 부츠를 빠르고 단단하게 조입니다.
  No 12. 우크라이나어 레이싱
영구적으로 고정 된 느슨한 끝과 포획형태로 시작 매듭이 추가되어 매번 첫 번째 매듭을 다시 묶을 필요가 없습니다.
  No 13. 코르셋 레이싱
레이스가 중간 루프를 통해 매우 단단히 잡아 당길 수있는 코르셋의 전통적인 레이싱으로 효과적이지만 특이하게 보입니다.
  No 14. 톱니 레이싱
모든 내부 대각선은 가파른 각도로 당겨져 측면 정렬이 바뀌고 그렇지 않으면 잘 맞지 않는 신발을 고칠 수 있습니다.
  No 15 신발 가게 레이싱
이전에는 신발 가게에서 흔히 볼 수 있었던 이유는 많은 신발이 공장에서 이런 방식으로 미리 레이스로되어 있기 때문으로 한쪽 끝은 아래쪽에서 위쪽으로 이어지고 다른 쪽 끝은 나머지 구멍을 통해 지그재그로 움직입니다.
  No 16. 디스플레이 레이싱
Criss Cross Lacing의 인사이드 아웃 버전으로 신발 가게와 사진가가 디스플레이 신발 내부의 느슨한 끝 부분을 숨기기 위해 자주 사용합니다.
  No 17. CAF 컴뱃 부츠 레이싱
캐나다 군대가 전투화, 안전화 및 라인 맨 부츠를 레이싱하기 위해 규정 한 공식적인 방법입니다.
  No 18. 사다리 레이싱
낙하산 병 등이 군용 부츠에 착용하는 독특한 레이싱 방법으로 끈은 수평 및 수직으로 짜여져 안전한 사다리를 형성합니다.
  No 19. 퀵 릴리스 래더 레이싱
아일릿이 많은 톨 부츠의 제거 속도를 높이기 위해서 이 레이싱은 윗줄을 해제하는 몇 가지 간단한 단계 만 필요하며 나머지 레이싱은 즉시 느슨해집니다.
  No 20. 스파이더 웹 레이싱
때때로 군용 부츠에 착용하는 장식 방법으로 끈은 수직 및 대각선으로 짜여져 복잡한 웹을 형성합니다.

 

  No 21. 더블 백 레이싱
레이싱은 먼저 신발 아래로 내려간 다음 신발을 두 배로 백업하며 흥미로운 플러스는 매우 단단히 고정되지만 조이기에는 다소 어색합니다.
  No 22. 나비 넥타이 레이싱
내부의 수직 섹션과 외부의 크로스 오버는 나비 넥타이 윤곽을 형성하는데 하는데 이렇게하면 신발 끈이 덜 소모되므로 끝이 길어집니다.
  No 23. 육군 레이싱
다양한 군대의 전투화에 사용됩니다. 내부 크로스 오버와 외부 수직 구조 덕분에 측면이 더 쉽게 구부러질 수 있으며 딱딱한 육군 부츠에 적합합니다.
  No 24. 이중 나선 레이싱
끈은 바깥쪽에 한쪽으로 기울어 져 있고 다른 쪽은 안쪽에 있습니다. 이 이중 나선은 마찰을 줄여 더 빠르고 쉽게 조이고 풀 수 있습니다
  No 25. 잠긴 이중 나선 레이싱
인사이드 아웃 크로스 오버 가있는 Double Helix Lacing 의 변형으로, 저 마찰 고속 레이싱에서 각 행을 고정하는 고 마찰 레이싱으로 변환합니다.
  No 26. 투원 쓰리 레이싱
2-1-3 순서로 발목 부분을 가로 지르는 레이스는 꼬집음을 줄이고 단단하게 묶인 부츠 나 스케이트에서 고통스러운 레이스 바이트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No 27. 와플 레이싱
이 방법은 작은 구멍을 통해 두 번 통과하여 두 단계 앞으로, 한 단계 뒤로 실행됩니다. 와플의 격자 패턴을 닮았습니다.
  No 28. 지퍼 레이싱
각 구멍에서 이전 크로스 오버 아래에 고리를 걸어 끈을 "고정"하면 단단히 묶을 때 도움이 됩니다. 마치 거대한 지퍼처럼 흥미롭게 보입니다.
  No 29. 라이딩 부츠 레이싱
특히 부츠 중간에 느슨해지는 승마 또는 오토바이 라이딩 부츠를위한 것입니다. 끈은 양쪽 끝에서 지그재그로 묶고 가운데에 묶습니다.
  No 30. 한손 레이싱
윗부분에 고정되고 아래로 묶여 있으며, 느슨한 끝 부분을 묶지 않고도 상당히 단단하게 고정 할 수있는 작은 구멍의 마찰이 있습니다.

 

  No 31. 세그먼트 레이싱
신발 당 두 개의 신발 끈을 사용하면 끈이 두 부분으로 나뉘며, 각 부분은 편안함을 위해 필요한 만큼 단단히 또는 느슨하게 묶을 수 있습니다.
  No 32. 매듭 세그먼트 레이싱
끈의 중앙 근처 에 리프 매듭을 묶어 상부 섹션과 독립적으로 하부 섹션의 견고성을 영구적으로 설정합니다.
  No 33. 매듭이 달린 레이싱
각 크로스 오버에 오버 핸드 매듭을 추가하면 마찰이 증가하고 스케이트를 단단히 조일 때와 같이 레이싱을 훨씬 더 단단하게 유지합니다.
  No 34. CIA 레이싱
냉전 기간 동안 CIA 장교들에게 배운 하나 이상의 "신호" 크로스 오버는 은밀한 신호를 위해 직선 구간 사이에 배치됩니다.
  No 35. 프로그레시브 레이싱
발가락쪽으로 점진적으로 가파른 각도로 달리는 크로스 오버. 발목쪽으로 점점 더 단단해 보이고 장식 적으로 보입니다<.
  No 36. 풋백 레이싱
풋백 플레이어는이 레이싱을 사용하여 신발 앞부분을 열어 풋백을 잡거나 제어하기가 더 쉽습니다.
  No 37. NASA 스페이스 부트 레이싱
초기 우주 프로그램에서 우주 비행사의 우주화에 사용되었습니다. 두 배로 된 신발 끈이 신발을 감싸고 양쪽 구멍을 통해 단단히 고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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