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끈 예쁘게 묶는법 대표적인 37가지 방법을 이미지와 함께 소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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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01. 크리스 크로스 레이싱 아마도 일반 신발과 부츠를 묶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 인 레이스는 신발 위로 올라갈 때 단순히 십자형으로 교차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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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02. 오버 언더 레이싱 외부 및 내부 크로스 오버를 번갈아 가며 마찰을 줄여 더 쉽게 조이고 풀고 마모를 줄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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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03. 갭 레이싱 발의 민감한 부분을 우회하거나 발목 유연성을 높이기 위해 레이싱 중간에 간격을 만들려면 크로스 오버를 건너 뜁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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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04. 잠금잠금 레이싱 반대쪽 끝이 아래를 지나가는 수직 세그먼트는 추가 조임을 위해 풀리를 형성하고 러닝화 나 등산용 신발의 미끄러짐을 줄이기 위해 뒤꿈치를 잠급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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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05. 스트레이트 유럽 레이싱 유럽에서 더 흔하게 보였던 전통적인 직선 레이싱은 바깥쪽에 직선 섹션이 있고 안쪽에 대각선이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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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06 스트레이트 바 레이싱 다이어그램스트레이트 바 레이싱 사진스트레이트 바 레이싱 내부에 숨겨진 수직이있는 바깥 쪽의 수평 바는 깔끔하게 보이며 발의 위쪽 융기에 대한 압력을 완화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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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07. 스트레이트이지 레이싱 한쪽 끝이 아래에서 위로 직선으로 이어지고 다른 끝이 작은 구멍을 통과하는 직선 바 레이싱 의 단순화 된 변형된 형태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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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08. 엔드 쇼트닝 레이싱 눈에 보이지 않게 더 많은 신발 끈을 소비하여 끝을 효과적으로 단축하는 내부에 복잡한 경로가있는 직선 바 레이싱의 변형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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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09. 하이킹 자전거 레이싱 압력을 균등하게 분배하고 매듭과 끝을 안쪽으로 유지하며 마치 바깥쪽으로 자전거 체인형태로 묶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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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10. 빠른 타이트 레이싱 빠르고 균일 한 조임을 위해 스트레이트 레이싱이 섹션으로 분할되는 형태로 한쪽 끝은 상단 부분을 조이고 다른 쪽 끝은 하단을 조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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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11. Gippo 레이싱 퀵 타이트 레이싱 과 코르셋 레이싱 의 혼합으로 분할 섹션과 상단의 폐쇄 루프를 결합하여 키가 큰 부츠를 빠르고 단단하게 조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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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12. 우크라이나어 레이싱 영구적으로 고정 된 느슨한 끝과 포획형태로 시작 매듭이 추가되어 매번 첫 번째 매듭을 다시 묶을 필요가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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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13. 코르셋 레이싱 레이스가 중간 루프를 통해 매우 단단히 잡아 당길 수있는 코르셋의 전통적인 레이싱으로 효과적이지만 특이하게 보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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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14. 톱니 레이싱 모든 내부 대각선은 가파른 각도로 당겨져 측면 정렬이 바뀌고 그렇지 않으면 잘 맞지 않는 신발을 고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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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15 신발 가게 레이싱 이전에는 신발 가게에서 흔히 볼 수 있었던 이유는 많은 신발이 공장에서 이런 방식으로 미리 레이스로되어 있기 때문으로 한쪽 끝은 아래쪽에서 위쪽으로 이어지고 다른 쪽 끝은 나머지 구멍을 통해 지그재그로 움직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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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16. 디스플레이 레이싱 Criss Cross Lacing의 인사이드 아웃 버전으로 신발 가게와 사진가가 디스플레이 신발 내부의 느슨한 끝 부분을 숨기기 위해 자주 사용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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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17. CAF 컴뱃 부츠 레이싱 캐나다 군대가 전투화, 안전화 및 라인 맨 부츠를 레이싱하기 위해 규정 한 공식적인 방법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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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18. 사다리 레이싱 낙하산 병 등이 군용 부츠에 착용하는 독특한 레이싱 방법으로 끈은 수평 및 수직으로 짜여져 안전한 사다리를 형성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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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19. 퀵 릴리스 래더 레이싱 아일릿이 많은 톨 부츠의 제거 속도를 높이기 위해서 이 레이싱은 윗줄을 해제하는 몇 가지 간단한 단계 만 필요하며 나머지 레이싱은 즉시 느슨해집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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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20. 스파이더 웹 레이싱 때때로 군용 부츠에 착용하는 장식 방법으로 끈은 수직 및 대각선으로 짜여져 복잡한 웹을 형성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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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21. 더블 백 레이싱 레이싱은 먼저 신발 아래로 내려간 다음 신발을 두 배로 백업하며 흥미로운 플러스는 매우 단단히 고정되지만 조이기에는 다소 어색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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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22. 나비 넥타이 레이싱 내부의 수직 섹션과 외부의 크로스 오버는 나비 넥타이 윤곽을 형성하는데 하는데 이렇게하면 신발 끈이 덜 소모되므로 끝이 길어집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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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23. 육군 레이싱 다양한 군대의 전투화에 사용됩니다. 내부 크로스 오버와 외부 수직 구조 덕분에 측면이 더 쉽게 구부러질 수 있으며 딱딱한 육군 부츠에 적합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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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24. 이중 나선 레이싱 끈은 바깥쪽에 한쪽으로 기울어 져 있고 다른 쪽은 안쪽에 있습니다. 이 이중 나선은 마찰을 줄여 더 빠르고 쉽게 조이고 풀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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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25. 잠긴 이중 나선 레이싱 인사이드 아웃 크로스 오버 가있는 Double Helix Lacing 의 변형으로, 저 마찰 고속 레이싱에서 각 행을 고정하는 고 마찰 레이싱으로 변환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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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26. 투원 쓰리 레이싱 2-1-3 순서로 발목 부분을 가로 지르는 레이스는 꼬집음을 줄이고 단단하게 묶인 부츠 나 스케이트에서 고통스러운 레이스 바이트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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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27. 와플 레이싱 이 방법은 작은 구멍을 통해 두 번 통과하여 두 단계 앞으로, 한 단계 뒤로 실행됩니다. 와플의 격자 패턴을 닮았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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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28. 지퍼 레이싱 각 구멍에서 이전 크로스 오버 아래에 고리를 걸어 끈을 "고정"하면 단단히 묶을 때 도움이 됩니다. 마치 거대한 지퍼처럼 흥미롭게 보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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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29. 라이딩 부츠 레이싱 특히 부츠 중간에 느슨해지는 승마 또는 오토바이 라이딩 부츠를위한 것입니다. 끈은 양쪽 끝에서 지그재그로 묶고 가운데에 묶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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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30. 한손 레이싱 윗부분에 고정되고 아래로 묶여 있으며, 느슨한 끝 부분을 묶지 않고도 상당히 단단하게 고정 할 수있는 작은 구멍의 마찰이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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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31. 세그먼트 레이싱 신발 당 두 개의 신발 끈을 사용하면 끈이 두 부분으로 나뉘며, 각 부분은 편안함을 위해 필요한 만큼 단단히 또는 느슨하게 묶을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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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32. 매듭 세그먼트 레이싱 끈의 중앙 근처 에 리프 매듭을 묶어 상부 섹션과 독립적으로 하부 섹션의 견고성을 영구적으로 설정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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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33. 매듭이 달린 레이싱 각 크로스 오버에 오버 핸드 매듭을 추가하면 마찰이 증가하고 스케이트를 단단히 조일 때와 같이 레이싱을 훨씬 더 단단하게 유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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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34. CIA 레이싱 냉전 기간 동안 CIA 장교들에게 배운 하나 이상의 "신호" 크로스 오버는 은밀한 신호를 위해 직선 구간 사이에 배치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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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35. 프로그레시브 레이싱 발가락쪽으로 점진적으로 가파른 각도로 달리는 크로스 오버. 발목쪽으로 점점 더 단단해 보이고 장식 적으로 보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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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36. 풋백 레이싱 풋백 플레이어는이 레이싱을 사용하여 신발 앞부분을 열어 풋백을 잡거나 제어하기가 더 쉽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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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37. NASA 스페이스 부트 레이싱 초기 우주 프로그램에서 우주 비행사의 우주화에 사용되었습니다. 두 배로 된 신발 끈이 신발을 감싸고 양쪽 구멍을 통해 단단히 고정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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