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정보

목록 상단 치환자 :
반응형

여자 손금 보는 법, 남자 손금 보는 법을 볼 때 여자는 왼손, 남자는 오른손을 보는 방법은 딱히 정해진 룰이 없으며 여자든 남자든 상관없이 자신이 자주 사용하는 손의 역할과 손의 의미는 다르다고 합니다.

 

 

여자 손금 보는 법, 남자 손금 보는 법은 구분 없이 예를 들어 본인이 오른 손잡이이면 오른손은 후천적인 생활습관에 의해 모양이 변하기 때문에 삶의 미래를 보여주고 반대로 왼손은 성격, 재능 등을 가지고 태어난 선천적인 손금으로 변해 나타난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오늘 여자 손금 보는 법, 남자 손금 보는 법 글을 올리면서 놀라운 점을 발견하였는데 손금은 동양에서만 있는 내용으로 알고 있었지만 유럽에도 손금 보는 법이 있으며 나라와 지역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는데 서양에서는 손의 살집과 골격까지 살펴보는데 손금은 동서양 모두 오랜 역사적 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자 손금 보는 법
여자 손금 보는 법, 남자 손금 보는 법

 

 

1. 생명선

생명선은 엄지손가락과 검지손가락 사이 중앙에서 손목 동백 혈관쪽까지 타고 내려오는 대표적인 손금 선으로 흔히 생명선이 길면 오래살고 짧으면 금방 죽는다는 속설이 있는데 생명선이 선명하면 아프지 않고 건강하다는 의미이지 중간에 끊기거나 갈라지면 병치레 관련으로 건강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생명선이 짧으면 태생적으로 체력이 약하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핸드폰대출 18개사 비교

 

미소금융 창업생계 자금

 

 

2. 두뇌선

생명선과 마찬가지로 일반적으로 엄지손가락과 검지손가락 사이 중앙에서 시작하는데 이 때 생명선과 떨어져 시작하면 독립적인 성향이 강한데 이 때 두뇌선이 짧으면 논리적인 성격이고 곡선 형태의 선이라면 예술적 기질이 뛰어난 경향을 보입니다. 그리고 두뇌선이 위로 향하면 현실적이고 아래로 향하면 이성적이라고 합니다.

 

 

3. 감정선

감정선은 그 사람의 성격으로 나타내내는데 일반적으로 두뇌선 위를 가로질러 지나가는 선으로 길이가 짧으면 외로움이 많으며 반대로 길이가 길면 자존심이 강한 사람이라고 하는데 대체로 손금이 길면 밝은 성격으로 대인관계가 원만하고 잔정이 많아 따듯한 사람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감정선이 짧으면 외로운 성향으로 사랑에 쉽게 빠지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4. 운명선

운명선은 손바닥 정 가운데에서 세로 방향으로 지나가는 선으로 누구나 있는 선이 아니고 선택받아 타고난 운명을 가진 사람에게 나타내는 선으로, 길게 잘 뻗어있다면 인생이 힘들어도 행운이 따르는 좋은 선입니다.

운명선은 중지손가락 아래부터 중간까지 초년의 운이고 중간부터 손목까지는 중년의 운으로 다른 손금과 다르게 그 유명한 M자 손금, 삼지창 손금과 같은 타고난 운명으로 부자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5. 태양선

흔히 재물선이라고도 부르는데 재물뿐만 아니라 명예나 재능과도 연관되어 있으며 사람이 인생을 살아가면서 가장 변화가 많은 손금으로 본인의 마음가짐에 따라 노력하고 베푸는 자세로 산다면 그 사람의 운명을 따라 변하는 손금으로 새끼손가락과 약지손가락 사이에서 시작하여 내려오면 종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6. 결혼선

감정선 위로 새끼손가락 밑에 살짝 옆으로 지나가는 선으로 잘 살펴봐야 보이는 경우가 있지만 1개의 선이 아닌 2개 이상의 선으로 지나가면 많으면 많을수록 바람기를 나타내며 선이 위로 향하면 결혼운이 좋은 편이고 반대로 아래로 향해 있으면 이성에 잘 맞추지 못해 독신 경향이 강하다고 합니다.

 

수성선, 건강선, 금성선은 다른 손금과는 다르게 대체적으로 보조적인 역할을 하는 선으로 여기서 더 이상의 설명을 생략하였습니다.

 

 

미래 엿보기 테스트

 

짝사랑 확률 테스트

 

 

우리가 여자 손금 보는 법, 남자 손금 보는 법 하면서 손금이나 관상을 또는 점까지 보게 되는데 사실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다르게 과학적으로 증명된 내용은 아니며 단지 성공한 사람들의 손금이나 관상을 참고하여 비교해서 만든 데이터를 근거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단순한 재미로 살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아무리 좋은 수상(손금)도 관상에 못 미치고 또한 훌륭한 관상도 심상에는 비교할 수가 없다는 많은 선인들께서 말씀하셨듯이 사람의 마음 됨됨이가 무엇보다 제일 중요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인 신용정보를 위한 연체 관리의 중요 3가지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으면 연체하지 않고 잘 상환해야 한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작 연체를 했을 경우 어떤 영향이 있는지에 대해서는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얼마 동안의

need.tistory.com

 

신용점수와 신용등급 그리고 신용관리의 중요성

신용과 대출의 관계를 이해하기 위해서 먼저 알아야 하는 사실은 개인과 개인 또는 개인과 기관에서 돈을 빌리고 갚을 때 제일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것은 아마도 돈을 빌려줄 때 이 사람이 과연

need.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instagram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목록 하단 치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