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정보

목록 상단 치환자 :
반응형

나의 미래 엿보기 테스트 최근에 신박한 심리테스트를 발견하였는데 5년 후에, 나의 미래 엿보기 궁금하며 흥미있는 아이디어로 무엇보다 골치 아픈 일들에서 벗어나 잠깐 SNS 공유하며 즐길 수 있는 콘텐츠라서 더욱 마음에 들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미래 엿보기 테스트 5년 후에

아직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에서 발견 못하였는데 이제 막 생겨난 콘텐츠로 보이는데 여러분들도 테스트 해보시면 1분동안 엔돌핀 잠시 도는 기분을 느끼실 수가 있습니다.

 

나의 미래 엿보기 테스트 방법은 본인의 이름, 생년월일을 간략하게 입력하면 바로 결과를 확인하실 수가 있는데 제 지인 몇 분은 남들과 조금 다른 결과가 나와 모두가 잠시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되어 즐거웠습니다.

 

 

나의 미래 엿보기 테스트 결과

참고로 저의 경우 나의 미래 엿보기 결과는... 아래와 같은데 꿈의 마이카 롤스로이스 팬텀도 좋지만 무엇보다 년소득이 42억이라니...  []~( ̄▽ ̄)~*   이것이 진정 나의 5년 후에 모습이라니...너무 꿈만 같습니다. ㅠㅠ

 

🕑마이카 : 롤스로이스 팬텀

🕢년소득 : 42억 8,726만 원

🕕이상형 :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는 그 사람

 

 

나의 미래 엿보기 테스트

 

나의 미래 엿보기 는 위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바로가기로 링크되었으며 나의 미래 엿보기 테스트 방법은 본인의 이름, 생년월일을 간략하게 입력하면 바로 결과를 확인하실 수가 있는데 제 지인 몇 분은 남들과 조금 다른 결과가 나와 모두가 잠시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되어 즐거웠습니다.

 

많이 어려운 MZ세대들에게 힘이 되어 주는 나름대로 좋은 콘텐츠라고 생각하여 포스팅하였는데 5년 후에 우리 모두 돈 많이 벌고 건강하고 희망하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

 

 

 

 

허리 아플 때 서서 일하기 vs 앉아서 일하기 대처 방법

서서 일하는 것과 앉아서 일할 때 허리 통증을 느끼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스탠딩 워크(Standing Work)의 중요성을 더욱 강조하고 이에 관련 제품들도 많이 출시되었음에도 지속적으로 허리

need.tistory.com

 

당근마켓 타지역 인증, 동네인증 뚫는 3가지 방법

저렴하고 편리한 개인간의 중고거래 플랫폼 당근마켓은 동네인증을 거쳐야 이용할 수가 있는데 찾고자 하는 물품이 없으면 꼭 필요한 경우에는 컴퓨터(PC)로 당근마켓에서 검색해 타지역에서

need.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instagram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목록 하단 치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