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정보

목록 상단 치환자 :
반응형

색깔은 아주 많은 힘을 지니고 있는데 특히, 색과 성격 취향은 생각보다 밀접한 관계가 있어서 색깔 심리테스트 하나면 연애 심리테스트, 성격테스트, mbti성격테스트를 대체할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정확도가 높아진 소름돋는 색깔 심리테스트로 대표적인 10가지 색상 중에서 어떤 색깔을 선택하느냐에 따른 본인의 성격과 취향을 분석할 수가 있는데 단순한 재미로 평가하시기 바랍니다. 

 

 

 

01. 초록색(green) - 속성 : 평화, 고요, 수용

초록색을 좋아하는 심리 특징은 평화롭고 평온함을 최대한 추구하기에 자신의 손해가 크지않다면 원만한 해결을 원하지만 쉽게 NO!라고 말하지 않으며 상대 입장에서 생각할 줄 아는 성향이지만 한 쪽에 치우친 편견이 없어 주변에 적이 많지 않으나 그런 순수한 마음을 이용당할 수가 있으니 조심은 해야합니다. 

 

불안한 상태를 싫어하고 다른 사람들과의 조화를 중시하며 베푸는 성격으로 서비스업, 기술자, 컨성팅 직업이 좋으며 연애 상대로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이성을 선호합니다. 

 

 

 

02. 파란색(blue) - 속성 : 냉정, 차분, 신뢰

파란색을 좋아하는 심리는 합리적이고 절제된 성격으로 부정적인 경향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으며 진실한 영혼의 소유자로 감수성이 예민하고 강한 신념을 가지고 있어서 자신이 옳다고 믿는 것은 절대 뜻을 굽히지 않는데,자기 변호나 합리화에 뛰어 잘못하면 독선에 빠질 수가 있으니 이점은 주의해야 합니다. 

 

자신에게는 냉정하기에 창의적인 직업이 좋고 무엇보다 정직을 중요하게 생각하기에 속임수를 쓰지않는 노력형으로 좋아하는 연인 스타일은 차분하고 지적인 상대를 선호합니다. 

 

 

 

03. 빨간색(red) - 속성 : 신념, 열정, 자신감

빨간색을 좋아하는 심리는 자신의 생각이 확고한 편으로 자신이 틀리다고 생각하는 일은 거침없이 NO라고 말할 수 있는 성향으로 항상 적극적이고 자신감이 넘치는 외향적인 성격으로 자유로운 생활을 선호하기에 주변에 따르는 사람들도 많아 리더 역활에 어울리는 스타일입니다. 

 

열정적인 지도자, 탐험가, 정치인 같은 직업이 좋으나 때로는 감정기복이 심해 가끔 자신의 잘못도 세상을 탓하는 변덕스러움이 있으니 주의해야 하며 내숭없이 솔직하고, 참모 경향의 차분한 연인 상대에게 끌립니다. 

 

 

 

04. 검은색(black) - 속성 : 고독, 권위, 독립

검은색을 좋아하는 심리는 신념이 강하고 승부욕도 강해서 지는 것을 싫어하는 성격으로 의사 표시와 감정을 감추는 성격으로 주변 지인들에게 싫은 티를 내지않고 솔직하고 의리는 있지만 자신만의 세상을 가진 고독한 성향에 갇히기도 하는데 검은색을 좋아하는 사람이 지나치게 감정을 표현하였다면 아마도 심리적인 매우 불안정한 상태로 자신만의 주관이 뚜렷하고 절대 타협하지 않은 성격입니다. 

 

독립적인 성격으로 한 분야에서 오랫동안 노력하여 이룰 수 있는 전문직 직업 성향에 교수, 의사, 연구원 같은 전문 직종이 좋으며 연애 상대는 대체로 명랑하고 예의바르고 정직한 사람에게 마음이 이끌립니다. 

 

 

 

05. 보라색(purple) - 속성 : 개성, 창의, 자유

보라색을 좋아하는 심리는 주위의 환경을 너무 의식하지 않으며, 개성이 강하고 자유로운 영혼을 지향하기에 타고난 예술적 기질이 강한 성격이지만 너무 높은 이상과 허영심을 함께 가지고 있어서 쉽게 사과하지 않는 성향과 다른 사람의 지시를 받는 것을 싫어하기에 간혹 허무주의에 빠질 수가 있지만 자신만의 개성을 인정받고 노력하는 스타일입니다. 

 

지배적인 성격이지만 일방적인 고집이 아닌 신중하고 보수적인 성향도 있기에 예술, 철학, 디자이너 같은 고상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넘치는 섬세한 직업이 좋으며 연인 상대도 개성적이고 에너지가 넘치는 사람을 선호합니다. 

 

 

 

06. 주황색(orange) - 속성 : 긍정, 사교, 평등

주황색을 좋아하는 심리는 명랑하고 친화적이며 긍정적인 사고를 가진 밝고 평등한 성격으로 빈부 격차, 지위 고하를 막론하고 누구와도 사이좋게 어울리는 사교성 좋은 성격으로 때로는 개인의 이득보다는 단체 안에서 성취감을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기에 간혹 자신만의 열등감과 좌절감에 빠져 슬퍼하기도 합니다. 

 

항상 행복하고 즐거운 마음때문에 많은 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성격은 스포츠 선수, 연예인 직업이 좋으며 연인 상대로는 예의 바르고 상대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따뜻한 영혼의 소유자에 이끌립니다. 

 

 

 

07. 노란색(yallow) - 속성 : 유머, 명랑, 호기심 

노란색을 좋아하는 심리는 유머있고 센스 넘치는 낙관적인 성격으로 많은 사람들의 행복 바이러스가 되어 기분좋게 해주지만 혼자 있고 심심한 것을 싫어하기에 때로는 지나친 호기심으로 주변 사람들 당황하게 할 때도 있으며 새로운 일에 관심이 많은 반면에 인내심 부족과 책임을 회피하는 성향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뛰어난 비즈니스 감각과 원활한 의사 소통을 가진 능력자이기에 직업은 상담사, 언론인, 유통업 분야에 좋으며 연애 상대로는 지식이 풍부하고 패션 감각 넘치는 매력적인 이성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08. 회색(gray) - 속성 : 신중, 균형, 고독

회색을 좋아하는 심리는 매사에 신중하고 계획적이며 꼼꼼한 성격으로 균형을 유지하는 세련된 성향으로 다른 사람과의 의견 마찰에도 완만한 해결을 추구하며 무리한 도전을 피하는 단조로운 둥근 성격이지만 때로는 결단력 부족과 우유부단으로 다른 성격보다 소극적이지만 심리적 피로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수동적인 성향으로 쾌락주의를 싫어하고 굴곡없는 균형잡힌 생활을 추구하기에 공무원, 교욕자, 관리직이 좋으며 연애 상대는 솔직하고 시간 약속을 잘지키며 이해심 많은 조용한 성격의 이성을 선호합니다. 

 

 

 

09. 핑크색(pink) - 속성 : 여유, 배려, 포용

핑크색을 좋아하는 심리는 온화함과 강렬함을 다 가지고 있기에 삶의 즐거움을 추구하면서 품위있는 배려심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상처나 피해를 주지 않을려고 노력하지만 오히려 자신이 상처받는 경우가 많지만 주변 사람들에 행복의 관심이 많고 특유의 포용력으로 주위를 돕는 것에 행복을 느끼는 타입입니다. 

 

다른 사람들을 돋보이게 하거나 다른 이들을 도와주는데에 만족을 느끼며 감각적이고 부드러운 직업으로 교육자, 요리사, 미용사 직업이 좋으며 연애 상대로는 따뜻한 마음과 배려심 많고 긍정적인 이성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10. 흰색(white) - 속성 : 완벽, 정의, 순수

하얀색을 좋아하는 심리는 완벽을 추구하며 높은 이상과 순수한 정신을 존중하는 건강한 몸과 마음의 소유자이지만 결벽성이 강해 냉혹한 사람으로 오해를 받기도 하는데 실제로는 가정적이고 도덕적인 가치를 중시하며 정의로움을 추구는 것에 반해 본인의 솔직한 감정을 표현 못하는 성향이 큽니다. 

 

하얀색을 좋아하는 심리 소유자의 직업은 법조인, 공무원, 농업인 등 정의를 추구하는 직종이 좋으며 연애 상대로는 신념이 강하고 성실하고 배려심 많은 이성에게 마음이 끌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소름돋는 색깔 심리테스트로 내 성격과 취향을 분석해 보았는데 어떻게 보셨는지요? 재미 있으셨다면 주변 분들께 공유를 부탁드리며, 이러한 심리테스는 사실 맞는 내용도 있지만 과학적으로 신빙성 있기보다는 단순히 재미로 평가하는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미국주식 휴장일 모든 정보는 이것 하나면 끝~

미국주식 휴장일은 한국주식 휴장일과 다르게 드물게 특수한 상황이 없는 한 매해 같은 날짜로 2022년 미국주식 휴장일 2021년 미국죽식 휴장일 2023년 미국주식 휴장일이 같은 날짜 일 수밖에 없

need.tistory.com

 

신세계 상품권 현금화 방법, 쉽게 돈버는 꿀팁 5가지

신세계 상품권 현금화 방법으로 쉽게 돈버는 꿀팁 5가지는 즉, 상품권을 약간의 노력으로 간단하게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는 글입니다. 신세계 상품권(백화점, 이마트) 현금화

need.tistory.com

 

핸드폰 공인인증서 가져오기

모바일 지로를 이용하기 위해서 PC에 저장 되어있는 본인의 공인인증서를 본인의 핸드폰으로 가져오는 방법을 알려 달라고 요청이 들어와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need.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instagram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목록 하단 치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