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정보

목록 상단 치환자 :
반응형

엘리베이터 추락 꿈은 일상생활을 통해서 미래를 암시하는 예지몽과 같은 꿈으로 알려져 있는데 사람들이 간혹 엘리베이터 관련 꿈을 꾸는데 이는 본인의 상태를 통해 미래를 암시하는 관련된 꿈으로 꿈풀이 해몽하는 시간을 준비하였습니다.

 

 

엘레베이터 추락 꿈
[ 승강기와 관련된 대표적인 11가지 꿈 ]

 

 

1. 안에서 지인을 만나는 꿈

현재 본인의 처지에서 누군가 도와줄 새로운 협력자 또는 조력자를 앞으로 만나게 될 예지 꿈으로 새로 만나는 인연에 대하여 너무 경계심을 갖거나 의심하지 마시고 천천히 시간을 두고 좋은 인연인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2. 계속 층수를 잘 못 누르는 꿈

사람들이 꾸는 꿈들은 공통점이 많은데 예를 들어 뒤에서 귀신이나 나쁜 사람이 쫒아오면 도망가야 하는데 좀처럼 발이 떼어지지 않는 것처럼 엘리베이터를 타고 본인이 가고자 하는 층수를 계속 잘 못 누르는 꿈도 역시 자신의 혼란스럽고 복잡한 현재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3. 도착했지만 탑승하지 않는 꿈

엘리베이터가 열렸지만 왠지 불안한 마음에 타지 못하고 그냥 보내거나 또는 본인이 외면하고 계단으로 올라가는 꿈은 마치 현재 불안함에 못 이겨 피하고 싶은 욕구를 의미하지만 상관없이 편한 마음으로 계단으로 올라가는 꿈은 의뢰로 마음적으로 건강한 꿈입니다.

 

 

4. 아래로 추락하는 꿈

아래 바닥으로 떨어지는 꿈은 본인의 불안한 심리상태를 나타내는 꿈으로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처한 상황 속에서 무언가를 지키려고 부단히 노력하면서 상당한 심리적 압박을 받아 심한 스트레스가 꿈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휴식이 필요하지만 여건이 안되면 조금이라도 마음의 여유를 갖도록 노력하는 것이 절실합니다.

 

 

5. 빠르게 움직이는 꿈

현실에서도 마치 밀폐된 공간이 빠르게 움직인다면 누구나 아찔하고 두려움에 상당한 공포감을 느낄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생각보다 해몽은 부정적인 견해보다는 긍정적인 꿈풀이가 많은 걸로 보아 예상 못했던 좋은 일이나 좋은 소식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

 

 

6. 멈추지 않고 계속 올라가는 꿈

엘리베이터 꿈 중에 자주 등장하는 경우로 아래로 내려가면 부정적인 견해가 많은데 위로 올라가는 꿈은 대체로 길몽이 많습니다. 현재 추진 중인 업무나 일이 잘 풀리거나 남몰래 마음속으로 원했던 무언가를 곧 이룬다고 해석하면 좋겠습니다.

 

 

7. 갑자기 멈추는 꿈

갑자기 멈추고 곧 다시 운행을 재개하지 못한다면 안에서 혼자 있든 또 다른 사람 들고 같이 있든 현재 하는 일이나 업무 진행이 지지부진되거나 중단되는 안 좋은 흉몽에 가까워 조만간에 진행하는 일에 있어서 유지하는데 어려운 난간을 예견하고 있습니다.

 

 

8. 안에 갇히는 꿈

추락하는 꿈만큼 안좋은 꿈으로 현재 생각하고 계획했던 일이 앞으로 잘 진행되지 않음을 예측하고 있지만 누구나 무슨 일을 추진하든 조금씩 장애가 발생할 수가 있으니 너무 염려하지 마시고 추진했던 계획을 다시 살펴보는 여유가 필요합니다.

 

 

9. 꼭대기 층까지 올라 가는 꿈

옥상까지 올라갔는데 푸른 하늘까지 볼 수 있다면 상당한 길몽으로 현재 진행하는 일의 좋은 결과가 있거나 앞으로 목표가 달성될 확률이 높은 꿈으로 무엇을 하든 기대치가 높은 징조입니다.

 

 

10. 문에 옷이 끼는 꿈

꿈들이 암시하는 내용이 서로 상당히 비슷한데 이와 같이 문에 옷이 끼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지지부진 간섭을 받거나 뒷말이 있을 징조로 좋은 꿈은 아닌데 한편으로는 조심을 알려주는 꿈으로 뒤돌아 보는 계기가 필요할 수가 있습니다.

 

 

11. 신분이 높은 분과 같이 타는 꿈

새로운 좋은 직장에 취업하거나 또는 어려운 시험에 합격하여 곧 좋은 소식을 받을 수 있는 길몽으로 해석하는데 지금까지 본인이 열심히 노력한 결과에 보답하는 긍정적인 좋은 꿈입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승강기와 연관된 꿈들을 해몽하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 대부분의 일상생활에서 겪는 꿈들은 본인의 심리상태를 나타내어 미래를 암시하거나 잠시 뒤를 돌아보라는 의미로 생각하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발 잃어 버리는 꿈, 신발 꿈 90가지 해몽 찾기

신발에 관련된 꿈은 우리에게 무슨 의미일까요? 많은 사람들이 신발에 관한 꿈을 꾸게 되는데 일상 생활과 밀접한 관련을 가지고 상황과 변화에 따라 다양한 의미를 가지게 되는데 다른 꿈들에

need.tistory.com

 

꿈해몽 풀이 - 숟가락 꿈 16가지

꿈해몽 풀이는 꿈에 관련된 연구 논문을 살펴보면 생생한 꿈은 인간이 가진 생각과 경험을 잠재의식이 빗어낸 무의식의 세계를 나타내는데 앞으로 일어날 일을 예측하는 신비한 예지몽 능력이

need.tistory.com

 

여자 손금 보는 법, 남자 손금 보는 법

여자 손금 보는 법, 남자 손금 보는 법을 볼 때 여자는 왼손, 남자는 오른손을 보는 방법은 딱히 정해진 룰이 없으며 여자든 남자든 상관없이 자신이 자주 사용하는 손의 역할과 손의 의미는 다

need.tistory.com

 

이상형 취향표 나와 너의 이상형을 분석한다

이상형 취향표를 통해 남녀 각자의 이상형을 탐구능력을 아래 다운로드 받아 프린트해서 비교 분석해 보시면 이상형 탐구능력 인증시험 ETNI 검사지는 나의 이상형 스타일을 체크하며 자연스럽

need.tistory.com

 

소름돋는 색깔 심리테스트 내 성격과 취향 분석

색깔은 아주 많은 힘을 지니고 있는데 특히, 색과 성격 취향은 생각보다 밀접한 관계가 있어서 색깔 심리테스트 하나면 연애 심리테스트, 성격테스트, mbti성격테스트를 대체할 수 있으니 이번

need.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instagram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목록 하단 치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