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정보

목록 상단 치환자 :
반응형

이상형 취향표를 통해 남녀 각자의 이상형을 탐구능력을 아래 다운로드 받아 프린트해서 비교 분석해 보시면 이상형 탐구능력 인증시험 ETNI 검사지는 나의 이상형 스타일을 체크하며 자연스럽게 나의 외면 영역과 내면 영역을 여러 상황이나 감성들을 늘어놓고 선택하는 객관식이라 간단하고 신빙성 있는 심리 테스트로 많은 분들이 선호합니다. 

 

 

이상형 취향표

 

본인이 혹은 상대방이 어떤 취향을 가지고 있는지 대략 알 수는 있는데 SNS에 돌아다니는 이상형 취향표를 좀더 깔끔하게 정리해서 편하게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실 수 있으니 받아서 재미있게 테스트 해보세요! 

 

그리고 참고로 이건 말 그대로 재미로 하는 사랑 심리테스트 이니 너무 진지하고 심각하게 생각하시면 곤란합니다. 

 

 

 

이상형 취향표

 

 

이상형 취향표 테스트 다운로드 받아서 이번 기회에 사랑 테스트 해보시고 서로가 왜 끌리는지 서로를 낭만적으로 만드는 포인트는 무엇인지 연애심리를 분석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형 취향표 나와 너의 이상형

 

 

이상형 취향표 하는 방법은 너무 깊은 고민할 필요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체크를 묻는 질문에 바로 느낌이 오는 항목을 체크하시면 됩니다. 이상형 취향표는 심리체크 테스트와 비슷한 내용으로 너무 깊이 생각하고 잔머리(?) 굴리면 객관적인 평가가 안되어 오히려 이상형 취향표가 아닌 이상한 취향표가 될 수 있으니 이점만 조심하시면 됩니다. ^^~~ 

 

 

----------------------------------------------------------------------------------------------------------------------

여기서부터는 이상형 취향표 테스트지는 남자 것으로 분류됩니다!

 

나의 이상형
이상형 취항표 외면영역 검사지(男子 것: 외면영역 - 나의 그녀는?)

 

 

이상형 취항표 외면영역 검사지(男子 것: 외면영역 - 나의 그녀는?)

먼저 이상형 취향표 제1과목 외면영역 '나의 그녀는?!?! 검사지로 각 항목을 체크해서 나의 이상형 그녀의 #외모, #외면, #이상형, #찾고야만다, #도대체 어딨니 내용으로 체크해서 남자분이 '이상형 여자'의 외모를 중심으로 체크하는 검사지로 전체적인 본인의 외면영역을 객관적으로 살펴 볼 수 있습니다.  

 

 

이상형 취향표 너의 이상형
이상형 취항표 내면영역 검사지(男子 것: 나의 연애는?)

 

 

이상형 취항표 내면영역 검사지(男子 것: 나의 연애는?)

이상형 취향표 내면영역 검사지로 '나의 연애는?!?!' 각 항목을 체크해서 #내면, #가치관, #연애관, #이상형, #나랑맞는 그녀 내용으로 체크해서 남자분이 내면영역에 본인의 이상형 연애관를 살펴볼 수 있는 연애관 검사지로 솔직하게 체크하시면 객관적 내면영역을 한 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여기서부터는 이상형 취향표 테스트지는 여자 것으로 분류됩니다!

 

 

이상형 취향표 나의 이상형
이상형 취항표 외면영역 검사지(女子 것: 나는 이런 사람이야!)

 

 

이상형 취항표 외면영역 검사지(女子 것: 나는 이런 사람이야!)

이상형 취향표 제1과목 외면영역 '나는 이런 사람이야?!?! 검사지로 각 항목을 체크해서 본인의 #외모, #외면, #이상형, #찾고야만다, #도대체 어딨니 내용으로 살펴보는 여자분 외면영역 체크 리스트입니다. 보여주기 식으로 체크하시면 안되고 자신만 아는 내용으로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이상형 취향표
이상형 취항표 외면영역 검사지(女子 것: 나의 남자는?)

 

 

이상형 취항표 외면영역 검사지(女子 것: 나의 남자는?)

먼저 이상형 취향표 외면영역 검사지로 '나의 남자는?!?!' 리스트 항목을 체크하여  #외모, #외면, #이상형, #찾고야만다, #도대체 어딨니 내용으로 살펴보는 '나의 남자 유형'을 찾는 여자분이 체크하는 리스트입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편하게 체크해 보세요~  

 

 

lchart_나의남자는.jpg
0.18MB
lchart_나의그녀는.jpg
0.18MB
lchart_나이런사람.jpg
0.18MB
lchart_나의연애는.jpg
0.23MB

 

 

위에 올려진 각각에 이상형 상황표 검사지를 바로 프린트해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올려 드리니 다운로드 받아서 심심할 때 친구들과 카톡으로 공유하면서 함께 해보면 더욱 재미있게 하실 수 있습니다. 

 

 

 

 

신발 잃어 버리는 꿈, 신발 꿈 90가지 해몽 찾기

신발에 관련된 꿈은 우리에게 무슨 의미일까요? 많은 사람들이 신발에 관한 꿈을 꾸게 되는데 일상 생활과 밀접한 관련을 가지고 상황과 변화에 따라 다양한 의미를 가지게 되는데 다른 꿈들에

need.tistory.com

 

대표적인 엘레베이터 추락 꿈 11가지 해몽

엘리베이터 추락 꿈은 일상생활을 통해서 미래를 암시하는 예지몽과 같은 꿈으로 알려져 있는데 사람들이 간혹 엘리베이터 관련 꿈을 꾸는데 이는 본인의 상태를 통해 미래를 암시하는 관련된

need.tistory.com

 

꿈해몽 풀이 - 숟가락 꿈 16가지

꿈해몽 풀이는 꿈에 관련된 연구 논문을 살펴보면 생생한 꿈은 인간이 가진 생각과 경험을 잠재의식이 빗어낸 무의식의 세계를 나타내는데 앞으로 일어날 일을 예측하는 신비한 예지몽 능력이

need.tistory.com

 

여자 손금 보는 법, 남자 손금 보는 법

여자 손금 보는 법, 남자 손금 보는 법을 볼 때 여자는 왼손, 남자는 오른손을 보는 방법은 딱히 정해진 룰이 없으며 여자든 남자든 상관없이 자신이 자주 사용하는 손의 역할과 손의 의미는 다

need.tistory.com

 

소름돋는 색깔 심리테스트 내 성격과 취향 분석

색깔은 아주 많은 힘을 지니고 있는데 특히, 색과 성격 취향은 생각보다 밀접한 관계가 있어서 색깔 심리테스트 하나면 연애 심리테스트, 성격테스트, mbti성격테스트를 대체할 수 있으니 이번

need.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instagram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목록 하단 치환자 :